LG디스플레이 주가, 2020 기대되는 이유

 

 

 

 

2017년 중반부터 계속 주가가 하락세를 보여오면서 손실이 계속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LG디스플레이 주가 전망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2020년 전망은 어떤지 알아보겠습니다.

 


LG디스플레이 주가 어떤 상황인가요?



LG디스플레이는 주로 TV에 사용되는 TFT-LCD 및 OLED를 제작하는 회사입니다. 그런데, 2018년 초부터 TV 수요가 부진해지면서 TFT-LCD의 가격이 급락하면서 실적에 악영향을 주면서 주가가 급락한 것입니다. 

 

 

 

하지만 올해부터 LCD 패널 가격이 반등하면서 LG디스플레이 주가 전망에도 긍정적이라는 평가가 나오고 있습니다. 또, LCD 사업 의존도를 줄이고, OLED 패널 공급을 확대한다는 점도 실적 개선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죠. PBR도 0.41배에 그치고 있어 반등 여력은 확보한 셈입니다.

 

 

 

 

이 같은 여건으로 차트를 보면 2019년 8월에 저점을 찍고 골든크로스를 만들어가며 조금씩 주가가 반등하고 있습니다. 1,700억원의 적자를 기록했던 2018년 말에도 주가가 2만원대를 기록했기 때문에 흑자전환이 예상되는 올해는 충분히 반등 여력이 남아있다고 할 수 있어요. 

 

 



다만 주봉 차트에서도 볼 수 있듯이 역배열 상태가 지속된 상태라 잠재 매물이 많아 주가 회복이 더딜 수 있습니다. 또, 지난 8월에 발행한 8,000억원의 전환사채 물량 또한 주가 반등을 저지할 수 있는 요인이 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처럼 LG디스플레이 주가 전망을 분석하기 위해선 회사의 사업분야와 재무상황, 대외 변수 등 다양한 정보를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 차트매매에만 연연하면 주가가 떨어질 때 막연한 공포심으로 손절매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손해가 계속될 것이라는 것이죠.

 

 

손해를 줄이고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방법은?



하지만 본업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런 많은 내용을 수집하고 올바르게 분석하기 어렵습니다. 재무회계 등 배경지식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이럴 때는 전문가의 의견을 들어보시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전문가가 어떻게 종목을 선정하고 매매시점을 잡는지 본다면 내가 투자를 하면서 참고해 볼 수 있으니까요. 그런데 문제는 누가 진짜 전문가인지 모르는 상태에서 100~300만원의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것이죠. 괜히 돈만 날릴 수 있으니까요.

 

 

급등종목 추천/가치투자 포트폴리오/인공지능 리딩 무료 체험하러 가기[클릭]



그래서 이 곳은 이런 문제점을 없애 인기가 많은 곳 중 하나입니다. 엄격한 기준에 따라 나의 투자성향에 적합한 전문가를 매칭해주죠. 그리고 LG디스플레이 주가 외 개인투자자 성향에 적합한 급등종목 추천서비스와 수익률 극대화를 위한 분석 제공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어서 먼저 체험해보고 계속할지 결정할 수 있으니 부담이 없죠. 

 

요즘 화두가 되고 있는 인공지능 리딩도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다고 하니 한 번 경험삼아서 체험해보면 도움 될 것 같네요~!!

무료일 때 서둘러 이용해보세요!!

 

Posted by 비가온후갬 :